한국사회
아내와 두 아들 살해한 남편 "아들이 나를 무시해, 계획했다"
경기 광명시에서 아내와 두 아들을 살해한 40대 남성의 동기는 중학생인 장남에게 무시당했기 때문인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있다.27일 경찰조사에서 A씨는"지병으로 1여년 동안 무직생활에 아내와 다툼이 잦아 이혼을 준비하고 있었고, 장남인 아들까지 자신을 무시해 범행 3일 전에 살인을 계획했다"고 진술했다.
지난 25일 오후 7시 51분쯤 A씨는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잠시 나와라"고 말한뒤 CCTV 사각지대에 있는 아파트 1층 계단 뒷편 창문을 통해 들어간 A씨는 15층 집으로 걸어가 장남 C군을 살해했다.
A씨는 약 5분 후 집에 돌아온 아내와 작은 아들 D군을 잇따라 살해했다.
이어 경찰진술에서 A씨는 "이혼 준비 과정이 힘들었고, 나를 무시하는 큰아들과 그의 아내를 죽이려고만 했지만, 작은아들이 범행장면을 봐 어쩔수 없이 살해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찰은 A씨의 신원이 공개되면 피해자의 신원도 공개될 것이기에 A씨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