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오스카 시상식 진행중 사회자 폭행한 윌스미스, "내 아내는 언급하지마라"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가 2022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무대 위로 올라와 진행자의 뺨을 때렸다.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28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렸다.
시상식에서 미국 코미디언 크리스 록이 무대에 올라 장편 다큐멘터리를 선보였다. 이날 크리스 락은 시상식 직전 하비에르 바르뎀, 윌 스미스와 장난을 쳤다.
이날 크리스 락은 하비에르 바르뎀을 향해 "오늘 여기서 남편 역할이 힘든 것 같다. 아내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아내와 남녀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아내가 만약 수상을 못한다면 하비에르 바르뎀도 해서는 안 된다"며 농담을 건넸다
그리고 크리스 락은 윌 스미스와 그의 아내에게 농담을 했다. 그 순간 윌 스미스는 갑자기 오스카 시상식 무대에 올라 크리스 록의 뺨을 때렸다.
자리에 앉은 윌 스미스는 화를 내며 "내 아내의 이름을 말하지 말라"고 말했다.
처음에는 이 장면들이 모두 연출된 상황으로 알고 있었지만, 실제 상황이었다.
아카데미를 생방송한 TV조선 아나운서 안현모는 "크리스 락의 농담이 좀 과했다. 윌 스미스 아내의 헤어스타일을 언급해서 화를 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