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타임
심석희 '베이징'가기 위해..오늘 '효력정지 가처분' 심문 진행

심석희는 지난 3일 서울동부지방법원에 지난해 12월 대한빙상경기연맹으로부터 받은 '선수 자격정지 2개월' 징계에 대한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했다.
국가대표 선발전을 1위로 통과한 심석희는 법적 대응을 통해 다음 달 베이징에서 개막하는 2022 동계올림픽에 대한 출전 의지를 드러냈다.
심석희는 빙상연맹 스포츠공정위원회로부터 징계가 확정된 뒤 상급 기관인 대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에 재심을 하지 않고, 곧장 법적 대응에 나섰다.
베이징동계올림픽 개막 최종 엔트리 제출 기한 등을 고려할 때 재심 청구의 실익이 없다고 판단했다. 올림픽 엔트리 제출 마감일은 오는 24일이고, 대회 개막은 2월4일이다.
심석희 측은 사적 문자가 악의적으로 유포됐으며, 베이징동계올림픽 출전을 가로막은 2개월 징계는 과도하다고 주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심문을 통해 법원이 가처분 신청을 기각하면 심석희의 베이징동계올림픽 출전은 불발된다.
반면 법원이 가처분 신청을 인용하면 징계는 중지되고, 심석희는 선수 자격을 회복한다.
하지만 선수 자격을 회복했다고 베이징동계올림픽 출전 길이 열리는 건 아니다. 올림픽 출전 선수는 빙상연맹 경기력향상위원회가 선발 규정을 통과한 선수를 대상으로 심의해 결정한다. 이후 최종 승인은 대한체육회 경기력향상위원회에서 한다.
빙상연맹은 법원의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
법원이 가처분 신청을 인용할 경우 경기력향상위원회를 소집해 심석희의 베이징동계올림픽 대표 선발과 관련한 내용을 검토할 계획이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