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솔로지옥5 이성훈, MB 손자설에 제작진이 입 열었다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5' 제작진이 일부 출연자를 둘러싼 온라인상의 뜨거운 소문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특히 출연자 이성훈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손자라는 의혹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적으로 선을 그으며 논란을 일축했다.최근 진행된 종영 인터뷰에서 제작진은 이성훈과 관련된 루머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김정현 PD는 "외모와 목소리 톤이 비슷하다는 이야기가 있어 우리도 궁금했다"며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전혀 사실이 아닐뿐더러 먼 친척 관계도 아니라는 명확한 답변을 받았다"고 전했다.

UC버클리 출신으로 구글 엔지니어를 거쳐 현재 뉴욕의 퀀트 트레이더로 일하는 이성훈의 화려한 이력은 캐스팅 기준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졌다. 이에 대해 김재원 PD는 "이성훈의 스펙이 워낙 뛰어나 돋보였을 뿐, 출연자 선발 시 학력이나 직업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지는 않는다"며 "'솔로지옥'은 다른 연애 프로그램에 비해 외적인 매력을 더 중요하게 본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했다. 촬영지인 '지옥도'에서는 모든 출연자의 휴대전화를 제작진이 보관하며 외부와의 접촉을 완벽히 차단한다. 출연자들은 시간조차 알 수 없어 노을을 보며 저녁 시간을 짐작할 정도라고. 또한, 화제가 된 의상 역시 약 90%는 출연자들이 직접 준비한 것으로, 제작진은 콘셉트 조언만 할 뿐이라고 밝혔다.

시청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현실 커플' 탄생 여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재원 PD는 "이번 시즌을 포함해 실제 커플로 이어진 경우가 적지 않지만, 공개 연애에 대한 부담감으로 밝히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다만 이번 시즌에는 공개 연애 의사를 긍정적으로 밝힌 출연자 위주로 섭외했음을 시사하며, 최종 커플들의 현재 관계는 추후 공개될 '리유니언' 콘텐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제작진은 일부 출연자를 향한 과도한 비판을 자제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남겼다. 특정 출연자에 대한 부정적 여론이 있었음을 인정하면서도,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 인물인 만큼 이제는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