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조선 시대 밀주 방에서 펼쳐지는 소동극 '금란방'..관객 참여형 공연

'금란방'은 18세기 조선 영조 시대를 배경으로, 밀주 방인 금란방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유쾌한 소동극이다. 금란방은 발효차로 위장한 밀주를 판매하며, 조선 최고의 전기수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기 위해 여인들이 모이는 비밀스러운 공간을 배경으로 한다.
이야기에서는 왕의 서간 관리자인 '김윤신'이 연애소설에 빠진 왕을 위해 책을 읽어주지만, 왕이 지루해하며 호통을 치자 김윤신은 자존심이 상해 딸 '매화'의 장옷을 훔쳐 입고 금란방으로 향한다.
작품은 관객이 무대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공연으로 제작되었으며, 관객은 매화의 장옷을 입거나 무대 위 배우처럼 소소한 대화를 나누는 등 자유로운 장면을 즐길 수 있다.
'이자상' 역은 김건혜, 하은서, 박재은이 맡고, '김윤신' 역은 김백현, 최인형, 이한수가 연기한다. '매화' 역은 송문선, 서연정이 맡으며, '영이' 역은 이혜수가 출연한다. '윤구연' 역은 김용한, 이기완이 연기하며, 극·작사는 박해림, 연출은 김태형이 맡았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