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
10년 된 한강 멍때리기, 올해의 우승자는?
서울 반포한강공원 잠수교에서 열린 '한강 멍때리기 대회'에 77개 팀의 시민들이 참여하여 90분 동안 멍한 상태를 유지하며 대회를 진행했다. 대회는 다양한 직업의 참가자들로 구성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복장이나 코스프레로 직업을 알리기도 했다.
이날 우승은 프리랜서 아나운서인 권소아 씨에게 돌아갔으며, 그녀는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 심장이 빨리 뛸 것 같아 그냥 평소처럼 멍을 때렸다고 전했다.
이 밖에 데이터 언어학자와 정신과 의사, 소방관 등 다양한 직군의 참가자들이 참가해 청원경찰·요리사 유니폼 등의 복장으로 직업을 알리는가 하면, 찜질복과 죄수복을 입거나 수박 코스프레를 하기도 했다.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곽윤기는 동료들과 함께 쇼트트랙 경기복을 착용한 채 등장해 3위를 기록했다.
실패한 참가자들은 퇴장 카드를 받고 경기장을 나가야 했다.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